공지사항

매일 마시는 스마트 교과서 밀크T에서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상세보기
[공지] 밀크T탭 오류발생 관련 안내
등록일 2022-01-12 조회수 18440

안녕하세요. 밀크T입니다.
일부 회원에게 오류가 발생되어 긴급 안내 드립니다.

밀크T 학습기기의 바탕화면 앱 업데이트 중 문제가 일부 발견되었습니다.

증상 발생된 고객님들은 아래와 같이 조치를 해보시고 안되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정상적으로 밀크T가 실행되는 회원은 아래 조치를 진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방법1.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로 해결하기

 

밀크T태블릿에서 인터넷창(크롬 브라우저, 네이버, 인터넷 등)를 연 후

밀크T초등을 검색해서 밀크T초등 홈페이지에 들어옵니다.

상단 메뉴 밀크T소식을 눌러 공지사항을 엽니다.

본 공지사항을 연 후 

아래 링크의 [밀크T 홈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밀크T 홈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방법2. 데이터 삭제로 해결하기

(첨부파일에 태블릿 기기 종류에 따른 자세한 가이드가 있으니 다운로드 받으세요)

 

* A6 증상 발생시 조치 방법     [영상으로 보기]  [PDF로 보기]

1) 삼성홈 > 앱스 > 설정-> 잠금화면 및 보안->기타 보안 설정 >  디바이스 관리자-> 밀크T홈 -> off
2) 삼성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밀크T 홈 -> 저장공간 -> 데이터삭제
3) 삼성홈 > 앱스 > 밀크T 홈 > 이후 설정 과정 진행

 

*10.1 증상 발생시 조치 방법    [영상으로 보기]  [PDF로 보기]


1) 삼성홈 > 앱스 > 설정-> 일반->보안 > 디바이스-> 밀크T홈 -> 체크해제
2) 삼성 설정 -> 일반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밀크T 홈 :저장소 -> 데이터삭제
3) 삼성홈 > 앱스 > 밀크T 홈 > 이후 설정 과정 진행

 

학습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고객센터 : 1577-1533 (평일 10~22시/토요일 10~20시) 

첨부파일 밀크티홈오류발생시가이드A6기기용V1_3세로.pdf 밀크T홈오류발생시가이드10_1기기용V1_0세로.pdf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