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자주 찾는 FAQ잠깐! 혹시 이게 궁금하신가요?

검색하기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ID는 변경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연락처 등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PC]  
밀크T 브랜드웹페이지에서 학습생 ID로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학습생 정보에서 변경 가능 합니다.


[ 밀크T탭] 
로그인하신 후 오른쪽 상단의 설정 > 나의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 합니다.

학습 기기에서 비밀번호 찾기 하여 임시비밀번호를 발급 받았는데 입력 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와요
임시 비밀번호는 영어 대소문자 및 특수기호 구분하여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도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고객센터(1577-1533)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학부모 가입하면 어떤 걸 할 수 있나요?
밀크T 초등맘(학부모앱) 통해 자녀분의 학습 현황을 확인할 수 있고 담임 선생님과 쪽지로 직접 소통이 가능합니다. 
또한 유익한 교육 정보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밀크T 아이디로 천재교육 등 패밀리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나요?
밀크T 아이디로는 패밀리 사이트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패밀리 사이트는 따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 단, 초등 6학년이 중학생이 되는 시점에서는 동일 아이디로 밀크T 중학에 이관되어 이용 가능합니다.  
(중복된 아이디의 경우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탈퇴하시면 개인 정보는 모두 삭제 처리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하여는 아래의 사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정보가 보존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법률에서 정하는 사항에 따라 보존되는 정보는 아래와 같음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라.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정보통신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자녀의 학습 계획 및 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 구글스토어에서 밀크티초등맘 혹은 밀크T초등맘을 검색하여 [밀크T초등맘] 앱을 설치합니다.
2. [밀크T 초등맙] 앱 실행 후, 로그인을 합니다.  (웹사이트에서 학부모 등록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3. 메인화면에서 왼쪽 상단의 메뉴를 클릭하면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학습. 학습 결과 등의 메뉴에서 자녀의 학습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부모 가입과 자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학부모 아이디는 밀크T초등 브랜드웹에 접속하신 후

학부모로 선택하셔서 가입하시고

가입하신 학부모 아이디로 로그인하신 다음

페이지 오른쪽 위의 마이페이지 클릭하시고

왼쪽 메뉴에서 자녀 등록 클릭하신 후

자녀분의 아이디와 휴대전화번호 입력 후 자녀 찾기 누르시고

검색된 정보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자녀 등록은 최대 5명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1:1 문의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1:1 문의 바로가기
10일 무료체험 신청 밀크T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