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7 |
영역별 중학 영어 |
[문법] Grammar for FunFun Speaking |
6 |
0 |
영어 |
문장 자체를 쫙 쫙 늘려 버려! 분사/관계대명사/to부정사 |
[완성편] ‘~할’ 만드는 장치 to 부정사 |
[교안 자료]
|
406 |
영역별 중학 영어 |
[문법] Grammar for FunFun Speaking |
6 |
0 |
영어 |
문장 자체를 쫙 쫙 늘려 버려! 분사/관계대명사/to부정사 |
[완성편] ‘~하기 위해’ 행동의 목적을 밝히는 to 부정사 |
[교안 자료]
|
405 |
영역별 중학 영어 |
[문법] Grammar for FunFun Speaking |
6 |
0 |
영어 |
문장 자체를 쫙 쫙 늘려 버려! 분사/관계대명사/to부정사 |
[완성편] ‘~해서’ 감정의 이유를 밝히는 to 부정사 |
[교안 자료]
|
404 |
영역별 중학 영어 |
[문법] Grammar for FunFun Speaking |
6 |
0 |
영어 |
문장 자체를 쫙 쫙 늘려 버려! 분사/관계대명사/to부정사 |
[완성편] ‘어떤 명사’ 인지 밝혀주는 관계 대명사 |
[교안 자료]
|
403 |
영역별 중학 영어 |
[문법] Grammar for FunFun Speaking |
6 |
0 |
영어 |
주인공의 입장을 잘 살펴봐! 수동태 |
[완성편] 주어가 당했다. 단순 수동태 |
[교안 자료]
|
402 |
영역별 중학 영어 |
[문법] Grammar for FunFun Speaking |
6 |
0 |
영어 |
주인공의 입장을 잘 살펴봐! 수동태 |
[완성편] 주어가 당하지 않았다. 수동태의 부정문. |
[교안 자료]
|
401 |
영역별 중학 영어 |
[문법] Grammar for FunFun Speaking |
6 |
0 |
영어 |
주인공의 입장을 잘 살펴봐! 수동태 |
[완성편] 주어가 당할 수도 있다고? 수동태와 조동사 |
[교안 자료]
|
400 |
영역별 중학 영어 |
[문법] Grammar for FunFun Speaking |
6 |
0 |
영어 |
주인공의 입장을 잘 살펴봐! 수동태 |
[완성편] 주어가 당했어? 수동태의 의문문 |
[교안 자료]
|
399 |
영역별 중학 영어 |
[문법] Grammar for FunFun Speaking |
6 |
0 |
영어 |
한 번쯤 상상해 볼 수도 있잖아! 가정법 |
[완성편] 내가 너라면 말야, 가정법 과거 |
[교안 자료]
|
398 |
영역별 중학 영어 |
[문법] Grammar for FunFun Speaking |
6 |
0 |
영어 |
한 번쯤 상상해 볼 수도 있잖아! 가정법 |
[완성편] 니가 나라면 어케 할래? 가정법 과거 의문문 |
[교안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