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자주 찾는 FAQ잠깐! 혹시 이게 궁금하신가요?

검색하기
[학습생 가입] 학습생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밀크
T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가입하기] 메뉴를 클릭하세요.


밀크
T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수집 동의, 마케팅 활용동의 확인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면 
학습생 가입이
완료됩니다



밀크
T 홈페이지에 가입하시면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 참여 및 자녀 교육에 필요한 정보와 
학습자료 등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학습생 가입] 밀크T 학습생 가입은 무료인가요?

밀크T 홈페이지는 무료로 가입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밀크
T 전용학습기기를 받아 학습하는 상품의 경우는 사용기간 및 납부 방법에 따라 구매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학습생 가입] 이미 학습생 가입이 되어 있다고 나와요.

대부분의 경우에는 이미 학습생 가입을 한 경우가 많습니다

밀크T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신 후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용 등과 같은 위험 가능성이 의심되시면 반드시 고객센터(1577-1533)로 문의 바랍니다.

[학습생 가입] 학습생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 후 3개월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밀크T 포인트(cup)가 모두 소멸되오니, 탈퇴 시 유의해 주세요.

[개인정보] 학습생 아이디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학습생 가입 시 입력하신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PC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 분실 시
, 밀크T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신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밀크T 전용 학습기기]
밀크
T 전용 학습기기의 로그인 페이지에서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터치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

- 1. 아이디 찾기
'아이디 찾기 '선택 후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2.  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페이지에서 ' 비밀번호 찾기' 선택 후, 
이름/아이디를 입력하시면 임시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발급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꼭! 설정> 나의 정보 수정에서 비밀번호를 즉시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7세의 경우 전체메뉴 > 설정 > 나의정보수정)


[개인정보] 입력한 개인 정보와 금융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밀크T는 학습생의 개인정보보호를 중요시하며, 학습생 가입과 결제 시에 입력하신 모든 정보는 밀크T 홈페이지에서 안전하게 보호 됩니다.
학습생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게 제공한 개인정보의 철저한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회사 사이트에 전자적 표시형태로 제공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생 탈퇴] 학습생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학습생 탈퇴를 원하는 경우 학습생, 학부모 모두 직접 사이트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한 상태에서 [ 마이페이지 > 학습생 정보 > 학습생 탈퇴 ]에서 확인해 주세요.




단, 밀크T 전용학습기기로 학습하시는 경우에는 학습생 정보 페이지에서 탈퇴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밀크T 유료 학습생의 경우 학습 기간 종료 후, 전용학습기기 체험 상품 이용 중인 경우엔 기기 입고가 완료된 후
학습생 정보 페이지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 탈퇴 후 3개월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밀크T포인트(cup)가 모두 소멸됨을 유의해주세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임시비밀번호를 발급 받았는데 틀리다고 나와요.


임시 비밀번호 입력 시 영어 대/소문자, 특수기호를 구별하여 정확히 입력하셔야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설정(톱니바퀴모양)을 터치하여 
[나의정보수정] > [회원정보수정] > [비밀번호 설정] 순서대로 진행 해주세요. (아래 이미지 참조)


약관 동의 후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학부모 휴대폰 정보로 인증번호가 전송되지 않아요

인증번호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우선 전송이 되고 알림톡 전송 실패시 문자로 전송이 됩니다. 먼저 카카오 알림톡 및 문자 확인 하신 후, 알림 미수신 시에 고객센터(1577-1533)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찾으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1:1 문의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1:1 문의 바로가기
10일 무료체험 신청 밀크T 이용후기